중국비자신청서 작성 안내
 

1. 기본 요구사항

1) 신청서를 완전하게 작성하십시오신청서의 모든 항목은 반드시 기재해야 하며만약 해당 항목이 신청인과 관련이 없더라도 "없음(N/A)"  반드시 명시하고이유 없이 공백을 두어서는 안됩니다.

2) 신청서를 사실대로 작성하십시오신청인은 작성한 내용이 사실이고 정확하다는 것을 보증해야 하며글씨는 반듯하게 알아볼  있게 쓰고여러번 고쳐서는 안됩니다신청인은 중국어영어 또는 한국어로 신청서를 작성할  있습니다

3) 본인이 직접 서명하십시오. 18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또는 후견인이 대신 서명할  있지만 이를 제외한 모든 경우에는 반드시 신청인 본인이 직접 서명해야 합니다본인이 서명한다는 것은 신청인이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에 대한 책임을 지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잘못 기재하거나 누락기재하기 쉬운 부분에 대한 안내

(1) 1 "개인정보"

1.2이전 중국여권/여행증 소지자는 이전 여권/여행증 상의 한자성명을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외의 신청인은 "없음"  기재하십시오.

1.8 출생지의 국가  도시명을 반드시 기재하십시오.

1.15당신의 현재 직업을 사실대로 선택하십시오개인 명함을 첨부할  있습니다.

1.17직장/학교의 정식명칭을 기재하고주소와 전화번호는 정확해야 하며직장/학교가 없는 경우, "없음" 기입하면 됩니다.

1.20반드시 본인에게 직접 연락할  있는 전화번호를 남겨 주십시오.

1.23기혼인 경우배우자와 자녀에 대한 정보를 기입하십시오미혼인 경우 생존해 계신 부모님과 결혼하지 않은 형제자매를 적어 주십시오기입할 가족 구성원이 없으시면명기하십시오. (부모 모두 사망)

(2) 2 "여행 정보"

2.1본인의 실제 중국 방문목적에 맞게 선택하시고그에 상응하는 증빙서류를 구비하셔야 합니다만약 이번 여행에 여러 가지 목적이 있는 경우가장 중요한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2.2: 2 혹은 복수를 선택할 경우 많은 증빙서류를 구비해야 하며최종 발급되는 입국 횟수는 영사에 의해 결정됩니다.

2.5본인의 이번 중국방문 최장 체류일수를 실제 상황에 따라 기입해 주십시오관광(L), 상무(M)비자를 소지한 한국인의 중국입국은 단수에 30 체류가 일반적이지만관련 증빙서류  필요에 따라 90일까지 발급할수 있습니다.

2.6중국방문 주요 일정 시간 순으로 기재하십시오주소는 도시명만 기재할  없으며반드시 구체적인 주소를 기입해야 합니다.

예시 1:

예시 2:

예시 3:

2.8이번 중국 방문을 초청하는 친척친구의 성명혹은 초청기관의 명칭  상세 주소전화번호초청인과 본인의 관계 등의 정보(초청장과 일치해야 ) 사실적으로 상세히 기재해 주십시오.

2.9만약 이전에 중국비자를 발급받은 적이 있다면중국비자를 발급받았던 날짜와 발급지를 반드시 기재하십시오없는 경우"없음" 기입하십시오.

2.10중국 홍콩중국 마카오중국 대만  지역을 포함한 지난 1년간 다녀온 지역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를 기재하십시오없는 경우"없음" 기입하십시오.

(3) 3 "기타사항"

3.1-3.5"" 또는 "아니오"  반드시 사실대로 선택하십시오만약 임의의 항목  하나를 "" 선택했다면상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4) 4 "성명  서명"

설령 신청서를 다른 사람이 대필하더라도신청인은 신청서의 모든 내용을 꼼꼼히 체크하고 4.1-4.3 이해한다는 전제 하에 서명하여 확인합니다.  한국 현지 관습에 의거하여신청인은 본인이 서명했음을 증명하기 위해 이곳에 개인 도장을 찍을  있습니다 18 미만의 미성년자는 부모나 후견인이 대신 서명할  있습니다. 서명이 포함된 페이지의 스캔/복사본은 받지 않습니다.

(5) 5 "타인이 신청서를 대필하였을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만약 신청서를 타인이 대필하였을 경우신청인은 대필자가 신청인의 요구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였으며 신청서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확인하였음을 확인하십시오. 대필자는 개인 정보를 남겨주시고 날짜  서명을 하십시오.

3. 신청서 다운로드
    중화인민공화국
 비자신청서Form V.2013
(중문/영문)
           중화인민공화국 비자신청서Form V.2013(한글/영문)

 

프린트
COPYRIGHT ©2008-2014 CVASC.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업무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토,일 휴무)

비자접수시간: 오전 9시-오후 3시

비자발급시간: 오전 9시-오후 4시

*주의: 본 서비스센터는 급행접수서비스(즉 2일소요 비자발행) 신청시간은 접수당일 오전 11:30이전 접수 익일 발급됨.

중국 비자 신청 서비스 센터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73번지 3층 
전화:027507800                           팩스:027509696

이메일:
namsansquarecenter@visaforchina.org

중국비자신청서 작성 안내
 

1. 기본 요구사항

1) 신청서를 완전하게 작성하십시오신청서의 모든 항목은 반드시 기재해야 하며만약 해당 항목이 신청인과 관련이 없더라도 "없음(N/A)"  반드시 명시하고이유 없이 공백을 두어서는 안됩니다.

2) 신청서를 사실대로 작성하십시오신청인은 작성한 내용이 사실이고 정확하다는 것을 보증해야 하며글씨는 반듯하게 알아볼  있게 쓰고여러번 고쳐서는 안됩니다신청인은 중국어영어 또는 한국어로 신청서를 작성할  있습니다

3) 본인이 직접 서명하십시오. 18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또는 후견인이 대신 서명할  있지만 이를 제외한 모든 경우에는 반드시 신청인 본인이 직접 서명해야 합니다본인이 서명한다는 것은 신청인이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에 대한 책임을 지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잘못 기재하거나 누락기재하기 쉬운 부분에 대한 안내

(1) 1 "개인정보"

1.2이전 중국여권/여행증 소지자는 이전 여권/여행증 상의 한자성명을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외의 신청인은 "없음"  기재하십시오.

1.8 출생지의 국가  도시명을 반드시 기재하십시오.

1.15당신의 현재 직업을 사실대로 선택하십시오개인 명함을 첨부할  있습니다.

1.17직장/학교의 정식명칭을 기재하고주소와 전화번호는 정확해야 하며직장/학교가 없는 경우, "없음" 기입하면 됩니다.

1.20반드시 본인에게 직접 연락할  있는 전화번호를 남겨 주십시오.

1.23기혼인 경우배우자와 자녀에 대한 정보를 기입하십시오미혼인 경우 생존해 계신 부모님과 결혼하지 않은 형제자매를 적어 주십시오기입할 가족 구성원이 없으시면명기하십시오. (부모 모두 사망)

(2) 2 "여행 정보"

2.1본인의 실제 중국 방문목적에 맞게 선택하시고그에 상응하는 증빙서류를 구비하셔야 합니다만약 이번 여행에 여러 가지 목적이 있는 경우가장 중요한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2.2: 2 혹은 복수를 선택할 경우 많은 증빙서류를 구비해야 하며최종 발급되는 입국 횟수는 영사에 의해 결정됩니다.

2.5본인의 이번 중국방문 최장 체류일수를 실제 상황에 따라 기입해 주십시오관광(L), 상무(M)비자를 소지한 한국인의 중국입국은 단수에 30 체류가 일반적이지만관련 증빙서류  필요에 따라 90일까지 발급할수 있습니다.

2.6중국방문 주요 일정 시간 순으로 기재하십시오주소는 도시명만 기재할  없으며반드시 구체적인 주소를 기입해야 합니다.

예시 1:

예시 2:

예시 3:

2.8이번 중국 방문을 초청하는 친척친구의 성명혹은 초청기관의 명칭  상세 주소전화번호초청인과 본인의 관계 등의 정보(초청장과 일치해야 ) 사실적으로 상세히 기재해 주십시오.

2.9만약 이전에 중국비자를 발급받은 적이 있다면중국비자를 발급받았던 날짜와 발급지를 반드시 기재하십시오없는 경우"없음" 기입하십시오.

2.10중국 홍콩중국 마카오중국 대만  지역을 포함한 지난 1년간 다녀온 지역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를 기재하십시오없는 경우"없음" 기입하십시오.

(3) 3 "기타사항"

3.1-3.5"" 또는 "아니오"  반드시 사실대로 선택하십시오만약 임의의 항목  하나를 "" 선택했다면상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4) 4 "성명  서명"

설령 신청서를 다른 사람이 대필하더라도신청인은 신청서의 모든 내용을 꼼꼼히 체크하고 4.1-4.3 이해한다는 전제 하에 서명하여 확인합니다.  한국 현지 관습에 의거하여신청인은 본인이 서명했음을 증명하기 위해 이곳에 개인 도장을 찍을  있습니다 18 미만의 미성년자는 부모나 후견인이 대신 서명할  있습니다. 서명이 포함된 페이지의 스캔/복사본은 받지 않습니다.

(5) 5 "타인이 신청서를 대필하였을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만약 신청서를 타인이 대필하였을 경우신청인은 대필자가 신청인의 요구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였으며 신청서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확인하였음을 확인하십시오. 대필자는 개인 정보를 남겨주시고 날짜  서명을 하십시오.

3. 신청서 다운로드
    중화인민공화국
 비자신청서Form V.2013
(중문/영문)
           중화인민공화국 비자신청서Form V.2013(한글/영문)